서로소개
구성원
업무분야
오시는 길
기업법무
업무소개
업무영역
업무사례
보험사기
업무소개
자동차보험
생명,상해보험
산업재해보험
연금보험
건설·부동산
업무소개
부동산 관리.하자
부동산 취득.세무
재개발.재건축.리모델링
임대차
지적재산권
업무소개
주요업무
업무사례
금융
업무소개
예금.대출
주식.채권.펀드
프로젝트 파이낸싱.리츠
신용카드.리스
가사
업무소개
이혼
상속
일반민·형사
소비자 분쟁
교육
제조물책임
형사
커뮤니티
공지사항&서로소식
상담실
판례
자료실
Q&A
서로소개
구성원
업무분야
오시는 길
기업법무
업무소개
업무영역
업무사례
보험사기
업무소개
자동차보험
생명,상해보험
산업재해보험
연금보험
건설/부동산
업무소개
부동산 관리.하자
부동산 취득.세무
재개발.재건축.리모델링
임대차
지적재산권
업무소개
주요업무
업무사례
금융
업무소개
예금.대출
주식.채권.펀드
프로젝트 파이낸싱.리츠
신용카드.리스
가사
업무소개
이혼
상속
일반민·형사
소비자 분쟁
교육
제조물책임
형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 서로소식
상담실
판례
자료실
Q&A
커뮤니티
공지사항 & 서로소식
상담실
판례
자료실
Q&A
상담실
HOME
커뮤니티
상담실
상담내용
구분
기업법무
보험사기
건설부동산
지적재산권
금융
가사
일반민형사
제목
이름
성별
남
여
전화번호
-
-
이메일
@
직접입력
naver.com
gmail.com
hanmail.net
daum.net
예) mailname@email.com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시 필요합니다.
비공개
내용
귀 법무법인을 알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2011년 7월 6일 청호나이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렌탈하여 사용하다가 지하수라서 휠터를 자부담으로 더 내야 한다고 해서 계약을 파기하면서 청호나이스로부터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리다가 많은부분 손해를 감수하고 모든 소비자의 권리를 포기하고 청호나이스가 하자는 대로 해서 모든 분쟁으로 부터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상세히 나열하자면 너무나 길어서.. 자꾸 분노가 치밀어 오르기에 .. 간략하게 묻고 싶습니다 . 렌탈회사에서는 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하고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회수해간다고 하고서 해가지 않은 부분에 대한 렌탈료를 저더러 부담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문제는 잘 해결되어 한 일년쯤 아무 연락이 없다가 담당자가 바뀌었는지 미수금이 뜬다면 다시 "나라신용정보"라는 회사로부터 채권추심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몰라서 인터넷 상담을 요청합니다. 무고한 소비자에 대해 청호나이스라는 대기업이 담당자가 바뀔때마다 미수금에 대한 채권추심을 하고 또 제대로 파악하지도 않고 소비자의 정보를 계속해서 나라정보에 주는 행위를 소비자가 무슨힘으로 막을수 있겠습니까? 너무 억울하고 이렇게 글을 쓰고 신경쓰고 이런 시간조차도 한 사람의 인생에 얼마나 견디기 어려운 시간들인지 청호나이스는 알아야 합니다. 앞으로 저는 어떻게 대처(대응)을 해야 할까요?
첨부파일
스팸방지
6615 : 6568
자동등록 방지를 위해 왼쪽 4자리 숫자중 큰수를 입력해주세요.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관리자 직접 입력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관리자 직접 입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관리자 입력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합니다.
등록
취소
카톡상담
전화상담
02.3476.3000
02.3474.4700(통증)
카페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