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소개
구성원
업무분야
오시는 길
기업법무
업무소개
업무영역
업무사례
보험사기
업무소개
자동차보험
생명,상해보험
산업재해보험
연금보험
건설·부동산
업무소개
부동산 관리.하자
부동산 취득.세무
재개발.재건축.리모델링
임대차
지적재산권
업무소개
주요업무
업무사례
금융
업무소개
예금.대출
주식.채권.펀드
프로젝트 파이낸싱.리츠
신용카드.리스
가사
업무소개
이혼
상속
일반민·형사
소비자 분쟁
교육
제조물책임
형사
커뮤니티
공지사항&서로소식
상담실
판례
자료실
Q&A
서로소개
구성원
업무분야
오시는 길
기업법무
업무소개
업무영역
업무사례
보험사기
업무소개
자동차보험
생명,상해보험
산업재해보험
연금보험
건설/부동산
업무소개
부동산 관리.하자
부동산 취득.세무
재개발.재건축.리모델링
임대차
지적재산권
업무소개
주요업무
업무사례
금융
업무소개
예금.대출
주식.채권.펀드
프로젝트 파이낸싱.리츠
신용카드.리스
가사
업무소개
이혼
상속
일반민·형사
소비자 분쟁
교육
제조물책임
형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 서로소식
상담실
판례
자료실
Q&A
커뮤니티
공지사항 & 서로소식
상담실
판례
자료실
Q&A
상담실
HOME
커뮤니티
상담실
상담내용
구분
기업법무
보험사기
건설부동산
지적재산권
금융
가사
일반민형사
제목
이름
성별
남
여
전화번호
-
-
이메일
@
직접입력
naver.com
gmail.com
hanmail.net
daum.net
예) mailname@email.com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시 필요합니다.
비공개
내용
인터넷 쇼핑몰 옥션에서 에어메쉬의자 2개를 1월 20일날 구매해서 사용하던중 4월쯤 의자 하나의 다리 중심봉쪽이 크랙이 가면서 중심봉이 내려앉으며 파손되었습니다. 다행이 타일위에서 사용하던중이라 의자다리 외에는 바닥이나 다른곳에 문제가 없어서 판매사에는 알리지 않고 다리만 다른곳에서 사서 사용하였습니다(기존 크랙발생한 다리 보유중)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7월7일 방에서 사용하던 다른의자 하나가 같은 증상을 일으켜 내려앉으며 장판이 찢어지는 손상을 입었습니다(기존 크랙발생한 다리 보유중) 판매사에 전화를 해서 피해보상을 요구하였고 제품하자를 인정하였으나 의자 다리만 보내주고 장판에 대한것은 다시 연락을 준다 하여 기다렸으나 의자 다리만 오고 오늘까지 연락이 없어 오늘 다시 전화를 걸어 보상을 요구하였습니다. 하지만 판매사에서는 대표님이 의자 외에 다른것은 보상해 줄 수 없고 a/s기간만 3년간 지원해 준다 하였다 합니다. 대표자와 직접 통화를 하겠겠다며 연결해 달라 하자 직원이 대표님께서 연락을 받기를 거부하신다며 소비자고발을 하던 뭘 하던 마음대로 하라 라고 하셨다 합니다. 너무 당황스럽고 화가나는 상황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어떻게든 보상을 받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파일삭제]
의자파손.bmp
스팸방지
4206 : 1827
자동등록 방지를 위해 왼쪽 4자리 숫자중 작은수를 입력해주세요.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관리자 직접 입력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관리자 직접 입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관리자 입력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합니다.
등록
취소
카톡상담
전화상담
02.3476.3000
02.3474.4700(통증)
카페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