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제가보유하고있는스마트폰의 고질적인고장으로인하여서 제품제조사와 통신사에게 무의을하여서 해답을었지못하여서 글을올립니다
제가사용하는 겔노트가 자주문제가발생이되어서 써비을받았읍니다
1.발열로인한 리셋즈상---괭찬아지겠지
2. 먹통증상-----------왜그러지?
3.심한밧데리방전-----낵너무사용을많이하나?
4.통화권이탈
그중에서도 통화권이탈은 휴대전화의기본기능인것으로알고있읍니다
첨음에는 통신사문제로그런가하고 확인을하니 내전화만그러드라구요 그래서 수리의뢰을하였는데 이상없음 다시나타나 방문하니 이상없음
왜 센타에서는이상이없고 나에게만오면 이러냐고물어보니 그건알수없죠?
이로인해서 물질적 정신적 피해을입어서 생화이어려워제서
... 어제폰을교체하였읍니다
그폰은새것이라잘되나
이문제을해결할방법을문의하고자합니다
제조사든 통신사든 누구에게물어서 정신적 물질적피해을보상받고싶읍니다...
감사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