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서로소식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과 업무 협약 체결

작성자 :
서로
등록일 :
2010-08-19 14:01:59
조회수 :
7,581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과 업무 협약 체결

 

종합법률사무소 서로는 8월 17일 국내 유일의 소비자 전문 신문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사와 업무 협약을 맺고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전략적 제휴에 나섰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종합법률사무소 서로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을 통해 소비자들이 제기하는 각종 민원에 대해 합리적인 중재와 함께 법률적인 조언을 해나갈 예정입니다.



<종합법률사무소 서로의 서상수 대표변호사(오른쪽)와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의 유태현 대표가 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해 17일 두 손을 마주 잡았다>
 

또한 종합법률사무소 서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을 통해 접수되는 다수의 소비자들이 느끼는 반복 피해에 대해서는 소비자들을 대리하여 집단소송을 공동 추진하는 등 소비자 문제에 대한 여론 환기와 실질적인 문제해결을 적극 추진하기로 하였습니다.

종합법률사무소 서로의 서상수 대표변호사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과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 권익 보호에 일조하고자 한다" 면서 "개인적인 이익 보다는 장기적인 비전을 갖고 소비자 문제에 매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유태현 사장도 "양사의 제휴로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축적한 노하우와 서로의 전문적인 법률지식을 결합해 소비자 문제에 보다 심층적으로 접근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자세한 기사내용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